NOTICE

최근 광고 게시글이 늘어나

리포렘 대표 메일을 통해 후기를 받고 있습니다.

성공 후기는 대표 메일주소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lovejojakdan2@naver.com

※ 개인정보 보호와 노하우 유출방지를 위해

후기는 일부 각색되어 업로드 됩니다.

리얼 성공후기

힘든 시기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용 이주전에 상담 받았던 덩덩입니당!

다른 분들은 영화같은 스토리시던데... 그에 비해 아주 평범한 제가 이렇게 후기를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 그래도 제딴엔 정말 정말 도움 많이 받아 이렇게 용기내어 글을 써봅니당!

저와 남자친구는 200일 연애를 하다가 작은 다툼이 커져 헤어지게 되었습니다...ㅠㅠ

남자친구는 인터넷 게임 방송을 하는 비제이인데 (유명한 사람은 아니구요...) 외모도 괜찮아서 여자들한테 디엠도 많이 받고 인기도 많았습니당... 그래서 항상 저는 불안해했고 남자친구는 저를 이해시켜주려고 나름의 노력을 많이 했는데 그게 계속되다보니 지쳐버린거 같았어요 ㅠㅠ 그 흔히 말하는 자존감은 낮은데 자존심은 높은 게 저라서... 헤어지고 일주일정도 연락을 전부 차단해버렸어요 그때까진 괜찮았는데 망할놈의 유튜브 알고리즘 덕분에 계속 남자친구 영상이 뜨게 되었고 덕분에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남자친구의 차단을 풀고 연락을 해보려고 했는데 용기가 안 나서 인스타를 먼저 염탐했습니다. 근데 그 여자의 촉 있잖아요 최근 게시물에 자꾸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다는 여자가 있었는데 말투나 글에서 아 이 사람은 그냥 팬은 아니구나 느껴졌어요... 썸타는 여자인가? 이런 생각이 들었죠 헤어진지 얼마나 됐다고... 그냥 다시 연락하려던 마음을 접었어야겠다 생각했어요 근데 이틀 삼일 지날수록 더더더더 생각나더라구요;;; 그러니까 저도 계속 찾아보게 되고... 그러다 그 여자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딱 눈치챘습니다... 제 남자친구 차에서 사진을 찍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렇게 분노의 하루하루를 보내다 문득 연락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냥 제가 답답해서요 “00아 오늘 방송 안해?” 라고 보냈더니 아무렇지 않게 “나 오늘 아파서 공지올렸어”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디아픈데 ㅠㅠ”라고 보냈더니 4-5시간 후에 “괜찮아”라고 왔는데... 할말이 없는거에요...;;; 뭐라고 해야하지 고민을 한참하다가 답장을 못했어요... 바보같져...ㅋㅋㅋ 그러다 초등학교 6학년 이후로 글 한번 써본 적 없는 지식인에 글을 남기게 됐고 답변해 주신 내용 타고타고 들어와 디엘에 상담신청하게 됐습니당...!!

상담해주시면서 진짜 제 입장에서 공감도 많이 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그것만으로도 넘 감사했어요 ㅠㅠ 친구들한테 말하면 욕만 먹었거든요... 프로젝트도 넘넘 하고 싶었는데 제가 가난한 대학생이라서 하지는 못 했어요 그래도 상담 자체가 너무 좋아서 위로도 되고 또 어떻게 얘를 대해야 할지 마음가짐 자체를 새로 갖게 되었어요 ㅎㅎ 하지만 한 시간 상담만으로는 그 다음 진도를 어떻게 해 나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ㅠㅠ 그래서 카톡으로 계속 귀찮게 해드리고 상담만 두 번을 받았네요 이럴거면 프로젝트 영끌해서 할 걸 그랬어요.... 여튼 남자친구에게 제일 좋은 선택지가 되어야 한다는 말씀와 제 가치들,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간접적으로 자극을 주기위해 온갖 노력을 갈아 넣었습니다... 상담 아니였으면 그런 변화와 시도들은 엄두도 못 냈을거에요... 마지막 상담 이후로 연락을 안 드려서 저를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저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말씀하신대로 그 인스타 여자분과는 그렇게 깊은 사이가 아니였어요! 제가 걱정했던게 커서 안심시켜주시려고 하신 말씀인 줄 알았는데 진짜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비록 많은 도움 못 받았지만 저는 제 마인드의 문제를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정식으로 도움 받고싶은 마음이 커요... 그래서 다시 상담받을거에요 무조건... 그때까지 저 잊지말아달라고 후기 적어드립니당...ㅎㅎㅎ 걱정많은 저를 다독여주시고 상담해주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ㅠㅠ 덕분에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ㅠㅠ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저 잊지 마세요 선생님!

0